상단여백
HOME 골프산업/장비 골프투어
아이엘투어 해외골프 특가 판매중국 청도캐슬렉스, 필리핀 마닐라 푸에르토아즐 등 선보여

아이엘투어-캐슬렉스큰사진.jpg

30년 전통의 골프전문 여행사 아이엘투어(대표이사 김기만)가 중국, 필리핀, 일본, 태국의 명품 골프여행 상품을 출시해 골퍼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중국 청도캐슬렉스컨트리클럽 
청도캐슬렉스CC는 중국 속 유럽이라고 불리는 산동성에 위치해 있으며, 36홀의 골프 코스로  중국에서 가장 한국적인 골프클럽으로 알려져 있어 국내 골퍼들이 많이 찾는 골프장이다.
캐슬렉스cc의 아름다운 코스와 5성급 수준의 골프텔은 중국 내 최고급 골프 리조트로도 손색이 없다.
인천공항과 5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다양한 관광지와 함께 가족단위의 여행지로도 최고로 손꼽히고 있다.
상품가는 주중 6일 55만원, 4일 49만원이다.

▶ 필리핀 마닐라 푸에프토아즐컨트리클럽
필리핀 대통령의 별장으로 유명한 마닐라 푸에르토아즐CC는 3박 5일 39만원 로얄노스우드마스피노호텔 숙박 이용 패케지가 49만원이다.
숙박, 식사, 무제한 라운딩이 포함된 상품으로 국내 골퍼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다.
또한 골퍼들에게 하나의 로망인 클락 골프 뉴아시아CC는  3박 5일 69만원이며, 세부의 퀸스아일랜드cc 5일 69만원, 메르세데스골프 59만원으로 한국인이 운영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 최적의 골프상품이다.

▶ 일본 북해도 루스츠 사토레저
일본 북해도 루스츠 사토레저 4일 상품이 129만원이란  특가로 나와 있으며,  8월 26일 출발에 한해 94만원에 판매 중이다. 

▶라운드만 하는 태국 골프 상품
항공은 고객이 직접 예약하고, 원하는 날짜에만 라운딩을 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태국 골프 1박 상품도 추천한다.
우성캐슬힐 45,000원, 힐사이드 40,000원, 그린월드 35,000원, 워터밀 70,000원이며, 1일 숙박, 식사, 그린피, 카트가 제공된다.
동계에는 텅야이골프 1일 올 포함 7만원, 36홀 이용 시 8만원, 나라이힐 10만원, 미션힐 9만원, 워터밀 10만원, 라용골프장 8만원, 파타야CC 11만원 등이다.
아이엘투어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연휴 또는 겨울 성수기 해외 골프 라운딩을 원한다면 미리 상담을 받고 예약을 하는 것이 저렴하게 다녀오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국, 일본, 동남아 각지의 골프장을 직판으로 운영하는 아이엘투어는 고객이 원하는 여행 일정을 조절하는 맞춤 골프여행에 관한 문의도 받고 있다.
여가생활을 골프로 충전하고자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아이엘투어 전화(02-541-4242) 또는 이메일(ilgolf.co.kr)을 통해 좋은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이상인  lagolftime@hanmail.net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