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산업/장비 골프투어
골드코리아 운영 일본 스프링골프&아트리조트, 여름휴가 골프와 문화상품일본 고베 아와지 리조트 2박3일 골프 32만원, 문화여행 20만원, 항공료 별도

골드일본스프링.jpg

골드, 코리아가 운영하는 스프링 골프& 아트리조트(회장 이동준) 일본 고베 아와지가 골프와 문화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가족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여름철 휴가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 골프&문화 여행 상품은 우선 가족이 함께 다녀올 수 있다는 점에서 반응이 좋다.

무엇보다도 고베 아와지 섬은 일본의 지중해로 평가 받고 있으며 아와지 리조트는 멀리 바다를 조망하며 플레이 할 수 있는 유럽풍 골프장이다.

골드일본스프링4.jpg

아와지 골프장은 국제 규모의 18홀 코스와 골프장 내 온천 대욕장 최고의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유럽풍 실내외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어 일본 로칼 손님들도 성시를 이루고 있는 지중해 풍 최고의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아와지 리조트 내에는 노래방, 가라오케, 바, 스크린골프, 일식당과 한식당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운영 되고 있다.
고베 아와지 리조트는 오는 8월말까지 국내 여름휴가를 대비해 가족과 함께 골프와 문화여행 그리고 진정한 휴가를 함께 다녀올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골프를 하지 않는 고객과 동반자를 위해서 아와지 섬 내의 오오츠카 미술관과 우즈시오, 나오시마의 지중 미술관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관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상품 이용가는 골프 2박3일은 32만원(숙식, 그린피, 카트피 포함), 골프를 안하면 20만원이면 된다.
또한 3박4일 골프는 44만원이며, 골프를 하지 않는 고객은 28만원에 다녀올 수 있다. 단 항공비용은 별도이며 개인 구입해도 되고 골드, 코리아에서 항공권 제반에 대한 서비스도 해준다.

아와지 골프코스 전장은 6,557야드에 파72, 18홀로 구성돼 있으며 푸른 바다가 멀리 조망되는 아름다운 섬에 위치해 있다.
특히 이곳은 신선한 우유와 생선회, 스테이크가 유명해 라운드 외에도 먹거리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이다.

지중해 풍 낭만이 있는 곳 아와지섬은 인구 약 17만명이 살고 있는 일본속의 이태리 소렌토로 불리는 곳이다. 특히 세토다리의 조명은 고베의 대표적인 야경명소이며 해안 공원도 아와지섬을 빛내고 있어 가족과 함께 골프와 일반 여행지로 여름철 다녀오기 좋은 곳이다.

문의:1588-1031

이종현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