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산업/장비 골프투어
해발 1100m `여름 골프 천국' 일본 데일리구조CC북해도 보다 시원…하쿠산 병풍 삼은 그림 같은 27홀

폭염이 시작되는 여름이 다가오자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곳을 찾는 골퍼가 늘고 있다.

잠시 눈길을 가까운 일본으로 돌리면 안성맞춤인 곳을 만날 수 있다.

기후현 구조시에 위치한 데일리구조CC가 그곳으로, 이미 여름 골프 여행지로 골프마니아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해발 1100m의 히루가노 고원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1980년 7월 개장한 데일리구조CC는 9680야드로 총 27홀을 갖추고 있다. 거장 스즈키 겐지로가 코스 설계를 맡아 고원과 자연지형을 잘 활용한 코스를 뽑아냈다.

이에 따라 골퍼 누구에게나 만족스러운 라운드를 선사한다.

코스는 레이크와 리버, 마운틴코스 각 9홀씩으로 나뉜다.

레이크코스는 전체적으로 평탄하고 아기자기해 여성 골퍼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리버코스는 데일리구조CC를 대표하는 코스로 계절에 따라 다채로운 풍경을 선사한다.

숲과 풀꽃이 정원처럼 가꿔져 있고 지형이 다채로워 재미있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수려한 절경에 둘러싸인 마운틴코스는 하쿠산 연봉이 필드를 따라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다. 이 코스는 데일리구조CC의 챔피언코스로서 자작나무 숲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 코스이기도 하다.

투숙 호텔은 리조트형 고원 호텔로 아름다운 구조고원에 자리해 다채로운 사계절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하쿠산 연봉이 그림처럼 펼쳐져 천혜 절경을 즐기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부대시설 또한 다양해 남녀온천탕 및 노천온천탕, 매점, 레스토랑, 자동판매기, 회의실, 노래방 등을 갖추고 있다.

골프장 주변 관광지도 눈여겨 볼만하다. 시라카와고 역사마을은 해발 500여m 산자락에 자리한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곳이다. 일본 전통 갓쇼 양식의 가옥이 볼거리를 제공하며 600명이 넘는 주민이 생활하고 있다.

골프나라에서는 기후현 데일리구조 골프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2박3일, 3박4일, 4박5일 등의 모든 일정이 가능하며 골프와 주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고 있다. 요금은 74만9000원부터 129만까지 날짜에 따라 다양하다.

문의 (02)3210-0006

소순명 기자 [ssm667@naver.com] 2014/08/13 14:38:30 Copyright 레저신문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테스트  test@test.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테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